2024-04-16 22:20 (화)
'메가로돈' 노사연, 요절 복통 홍보 영상 눈길 "상어 때려잡는 '메가로사연' 누나"
상태바
'메가로돈' 노사연, 요절 복통 홍보 영상 눈길 "상어 때려잡는 '메가로사연' 누나"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8.15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상캡쳐)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가수 겸 방송인 노사연의 '메가로돈' 홍보 영상이 새삼 화제다.

영화 '메가로돈'은 15일 개봉에 앞서 노사연과 특별한 콜라보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된바 있다. '메가로사연'이라 이름이 붙은 이 영상은 많은 누리꾼들이 감상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노사연은 '메가로돈'을 실감나게 관람하는 방법을 보여준다. 그는 스크린에서 튀어나온 거대 문어를 버터구이 오징어처럼 구워먹고, 탄산이 당길 땐 스케일이 다른 한 모금, 상어와 육탄전까지 보여줬다.

특히 "메가로사연!"이라며 우렁차게 지르는 중독성 강한 구호가 귀에 쏙쏙 박힌다. 팝콘 폭풍 흡입 후 물벼락까지 시원하게 맞은 노사연은 티셔츠가 너덜거릴 정도로 확실한 재미를 느끼게 만든 영화 '메가로돈'을 추천했다.

한편 영화 '메가로돈'은 멸종된 줄 알았던 지구상 가장 거대한 육식상어와 인간의 사투를 그린 영화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