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유총연맹 남양주시지회, 광복절 걷기대회 열어..성료
상태바
한국자유총연맹 남양주시지회, 광복절 걷기대회 열어..성료
  • 임성규 기자
  • 승인 2018.08.15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곽 지회장 "이른 아침인데도 불구하고 많은 시민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
<사진=한국자유총연맹 남양주시지회>

[KNS뉴스통신=임성규 기자] 한국자유총연맹 남양주시지회(회장 곽민승)는 광복절을 맞아 15일 오전 7시 남양주시 금곡동 홍유릉 광장에서 광복 제73주년 기념행사와 함께 평화통일을 기원하는 시민걷기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평화통일기원과 걷기대회는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어린이, 학생, 성인, 노인 등 시민 1000여명과 신민철 남양주시의회 의장, 지성군 남양주부시장, 김한정 국회의원, 주광덕 국회의원, 시.도의원 및 사회단체.유관기관장 등 많은 인원이 함께해 더욱 풍성하고 뜻깊은 시간이 됐다.

이 날 행사는 국기달기운동의 일환으로 참여자 전원에게 지급하는 태극기 배부를 시작으로 곽민승 지회장의 대회사, 시민과 함께하는 광복기념 만세삼창, 걷기대회 출발 타징이 이어졌고, 태극기를 든 시민들은 멋진 자연풍경을 자랑하는 홍유릉 주변 걷기코스 3.5km를 걸으며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걷기행사가 끝난 오전 9시 30분에는 푸짐한 경품추첨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기쁨의 선물도 증정하는 것으로 오늘의 행사를 마무리했다.

한국자유총연맹 남양주시지회 곽민승 지회장.<사진=남양주시지회>

행사를 주최한 곽민승 남양주시지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광복의 의미를 되새기고 분단된 우리나라의 현실을 돌아보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 다가올 평화통일을 잘 준비할 수 있도록 우리 모두가 힘을 모아야 한다."며, "이른 아침인데도 불구하고 많은 시민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지성군 남양주부시장도 축사를 통해 "무더위에도 행사 준비에 고생한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고, 광복 제73주년을 맞아 시민들과 함께해 더욱 의미 있는 이 행사가 평화통일을 앞당기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며, 참여한 모든 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겠다."고 전했다.

<사진=한국자유총연맹 남양주시지회>

한편 한국자유총연맹 남양주시지회는 광복절 날 걷기대회 행사를 25년째 이어오고 있다. 또한 남양주시지회는 지역 노인들을 위해 봉사활동과 사랑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임성규 기자 sklim8488@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