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설인아 하승리, '내일도 맑음' 화제 속 '학교2017' 인연 눈길 "마주칠 일없는 그들은 이곳에서"
상태바
설인아 하승리, '내일도 맑음' 화제 속 '학교2017' 인연 눈길 "마주칠 일없는 그들은 이곳에서"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8.15 2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인아 SNS)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내일도 맑음'에 출연하고 있는 설인아와 하승리의 교복을 입고 만난 전작 드라마가 새삼 화제다.

15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내일도 맑음'이 오른 가운데 KBS1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에 출연하고 있는 설인아와 하승리의 사진이 재조명되고 있다.

과거 자신의 SNS에 드라마 종영을 아쉬워하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린 설인아는 '학교2017'의 동료배우 김정현, 장동윤, 박세완, 한보배, 하승리 등과 함께 다정하게 포즈를 취했다.

설인아와 하승리는 지난해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학교2017'에 출연했다. 당시 설인아는 도도한 학교퀸 홍남주 역을, 하승리는 학교의 사고뭉치 황영건 역을 연기했다.

두 사람은 배역 상 마주칠 일은 많지 않았다. 하지만 학교퀸과 사고뭉치라는 상반된 캐릭터는 KBS1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에서 연적 관계가 됐다.

한편 설인아와 하승리가 출연하는 KBS1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은 흙수저 무스펙 주인공이 그려내는 7전8기 인생 리셋 스토리와 주변 가족들의 살맛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