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데이식스 원필 "갓세븐 진영과 친해…저번 주도 길게 통화" 최파타에서 드러낸 친분의 사연은?
상태바
데이식스 원필 "갓세븐 진영과 친해…저번 주도 길게 통화" 최파타에서 드러낸 친분의 사연은?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8.17 0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최파타 인스타그램)

'최파타'에서 그룹 데이식스가 갓세븐 진영과의 친분을 밝힌 사연이 조명되고 있다.

최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이하 '최파타')의 '깜짝 초대석' 코너에서는 데이식스(성진, 제이, 영케이, 원필, 도운)가 출연했다.

이날 한 청취자는 "원필 씨가 갓세븐 진영과 친하다고 하던데 요즘도 연락을 자주 하냐"고 물었다. 원필은 "연락 자주 한다"며 "저번 주에도 전화를 길게 했다. 그 친구도 지금 빠쁘다. 같은 회사임에도 불구하고 계속 해외에 나가 있으니까 보기가 힘들다"고 답했다.

또 다른 멤버들에게 친한 연예인이 있냐고 묻자, 성진은 "어릴 때부터 함께 음악을 하면서 같은 꿈을 꿔왔던 B1A4의 산들이와 친하다"면서 진한 우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제이는 "저는 아무래도 영어가 편해서 교포 친구들과 친하다"며 버나드 박, 데이비드, 맥케이 등을 꼽아 화제가 됐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