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차현우-장채근 감독, '퍼펙트게임' 배우와 실제 인물의 만남 "닮았네"
상태바
차현우-장채근 감독, '퍼펙트게임' 배우와 실제 인물의 만남 "닮았네"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8.17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차현우와 장채근 감독의 닮은 외모가 주목을 받고 있다.

차현우는 17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올랐다. 이와 관련해 차현우가 연기했던 역할의 실제 인물 장채근 감독과의 만남이 재조명되고 있다. 

영화 '퍼펙트게임'은 과거 장채근 역을 연기한 차현우가 장채근 감독을 만난 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공개된 두 사람은 듬직한 풍채와 또렷한 이목구비로 비슷한 외모와 분위기를 풍겨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차현우는 '퍼펙트게임' 오디션을 통해 장채근 역할로 캐스팅된 후 장채근 감독이 있는 광주광역시까지 직접 찾아가 많은 조언과 트레이닝을 받았고 체중도 20kg이상 늘리는 등 장채근 포수 캐릭터에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열의를 펼쳤다. 

실제 장채근 선수는 지난 1980년대 후반부터 1990년대 초반까지 한국 프로야구 최고의 포수로 군림했고, 한국 프로야구 30년사에서 포수 출신으로는 유일하게 한국시리즈 최우수선수(MVP)상을 수상했던 인물이다.

한편 차현우는 아버지와 형 모두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