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01 (금)
미야자키 미호, '프로듀스48' 화제 속 팬들에게 감사 인사 "한국에서 발견한 생일 축하"
상태바
미야자키 미호, '프로듀스48' 화제 속 팬들에게 감사 인사 "한국에서 발견한 생일 축하"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8.18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미야자키 미호 SNS)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프로듀스48'에 참여하고 있는 미야자키 미호가 팬들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해 화제다.

18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프로듀스48'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Mnet '프로듀스48'에 참여하고 있는 미야자키 미호의 팬 감사 게시물이 눈길을 끈다.

최근 미야자키 미호는 자신의 SNS 스토리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공항에 걸린 미야자키 미호의 광고판이다.

이는 미야자키 미호를 응원하는 팬들이 그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만든 광고로 알려졌다. 광고 속에는 "김먀오 생일 축하해" "AKB48 미야자키 미호의 데뷔를 기원합니다" "한국덕후" 등 애정어린 메시지가 담겨 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미야자키 미호는 위 사진과 함께 "공항에서 봤어요. 감사합니다♡ 사랑해요"라는 글을 남겨 한국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최근 Mnet '프로듀스48'에 출연 중인 미야자키 미호는 유창한 한국어 실력과 남다른 한국 사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