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워너원 이대휘, '프로듀스48'에 훈훈한 응원 메시지 "우리 꼭 1등할거야"
상태바
워너원 이대휘, '프로듀스48'에 훈훈한 응원 메시지 "우리 꼭 1등할거야"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8.19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방송화면 캡쳐)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워너원 이대휘가 '프로듀스'의 '다시 만나' 팀을 응원해 화제다. 

19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워너원'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프로듀스48'을 응원한 워너원 이대휘가 주목받고 있다.
17일 방송된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48'에서는 콘셉트평가가 진행된 가운데 이대휘가 작곡에 참여한 '다시 만나' 팀의 준비과정이 공개됐다. 

이날 무대에 앞서 이대휘는 워너원의 태국 콘서트로 인해 불참 소식을 전하며 영상 메시지로 응원을 전했다.

그는 "우리 센터 왕이런 연습생, 예쁜 표정으로 팀을 잘 이끌어주길 바란다"라고 힘을 북돋아줬다. 덧붙여 "우리 꼭 1등할거라 믿고 파이팅"이라며 진심을 표했다. 

특히 이날 이대휘는 프로듀서로서 강혜원, 미야와키 사쿠라, 박해윤, 왕이런, 타케우치 미유를 응원했다. 또한 앞서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참여한 선배로서 아낌없는 조언도 건넸다. 

한편 센터 자리를 두고 왕이런과 미야와키 사쿠라가 경쟁한 가운데 센터는 왕이런이 맡게 됐다. 이들은 베네핏 13만 표를 얻기위해 무대에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