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광한 시장, 남양주시청 소속 국가대표 안바울 유도선수 격려
상태바
조광한 시장, 남양주시청 소속 국가대표 안바울 유도선수 격려
  • 임성규 기자
  • 승인 2018.08.20 0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광한 시장이 시장 집무실에서 '제 18회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 대한민국 국가대표로 출전하는 남양주시청 소속 안바울(-66kg급) 유도선수를 격려했다.<사진=남양주시>

[KNS뉴스통신=임성규 기자] 남양주시 조광한 시장이 '제 18회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 대한민국 국가대표로 출전하는 남양주시청 소속 안바울(-66kg급) 유도선수를 격려했다.

조 시장은 지난 16일 집무실에서 안바울 선수에게 "안 선수가 금메달 후보라 기대감이 크다", "방심하지 말라", "가지고 있는 역량을 최대한 발휘해서 우리나라 체육에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라며 선수에게 덕담을 건넸다.
 
또한 조 시장은 "안 선수는 국가를 대표하는 공인이고 남양주시의 자랑스러운 직장운동경기부 단원이다. 다음 도쿄 올림픽때는 안 선수가 출전하게 되면 그때는 함께 동행해서 응원을 하겠다."고 응원의 메시지도 건넸다.

한편 이 자리에는 선찬종 유도감독과 엄귀천 남양주유도협회장, 김흥수 육상감독이 함께 자리했다. 또한 이번 아시안게임에는 남양주시청 소속 정일우 포환던지기 선수와 유도에는 지난 리우올림픽 은메달리스트 안바울(-66kg급) 선수와 2018 국제유도연맹(IJF) 그랑프리 대회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안창림(-73kg급) 선수가 출전하며 강력한 금메달 후보로 전망되고 있다.    

아울러 오는 25일 정일우 선수의 경기를 시작으로 29일 안바울, 30일 안창림 선수의 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임성규 기자 sklim8488@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