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8:34 (토)
신류진, 고아라 이수진 박수민과 함께한 훈훈 인증샷 "이들의 데뷔는 언제?"
상태바
신류진, 고아라 이수진 박수민과 함께한 훈훈 인증샷 "이들의 데뷔는 언제?"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8.20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믹스나인' 공식 페이스북)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믹스나인' 출연 시절 신류진의 대기실 사진이 새삼 화제다.

20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서 상위권에 '신류진'이 오른 가운데 신류진이 JTBC '믹스나인' 출연 당시 연습생들과 함께했던 인증샷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과거 '믹스나인' 공식 페이스북에는 "2차 TOP9 발표식에서, 헤어짐을 앞두고 기념 사진을 찍는 소녀들! 그리고 결과 발표를 듣는 소녀들의 모습을 공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에는 많은 출연자들이 함께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촬영에 응한 모습이다. 그 중 신류진은 고아라 이수진 박수민과 함께 귀여운 표정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이들의 훈훈한 단체샷을 절로 미소를 유발한다.

한편 신류진은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속 연습생으로 향후 그의 행보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