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3:33 (금)
한국사회공헌협회, 제11회 심청이캠페인 실시
상태바
한국사회공헌협회, 제11회 심청이캠페인 실시
  • 유회중 기자
  • 승인 2018.08.20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사회공헌협회

[KNS뉴스통신=유회중 기자] 한국사회공헌협회(회장 국도형)가 지난18일, 서울시립중랑노인전문요양원에서 제11회 심청이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캠페인은 청년챔프단(한국사회공헌협회), KNS뉴스통신(대표 장경택)과 고릴라멀티짐(공동대표 이정환, 이병석)이 주최하고 고려은단이 비타민을 후원했다. 주최사인 고릴라멀티짐은 전국의 트레이너들이(중계 이선형 매니저, 연신내 이현석 매니저, 상봉 방상민 매니저, 행당 황규봉 매니저, 수유 남춘호 매니저, 교육 팀장 김용호) 함께했다. 또한 저스트큐(JUSTQ) 대표이자 ‘국내 1호 빅데이터 투자전문가’ 김선우가 함께하여 자리를 빛냈다.

고릴라멀티짐 이정환, 이병석 공동대표는 “요양원의 어르신들게 직접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고릴라멀티짐 소속의 트레이너들과 함께했다”며 “계신 어르신들이 오래오래 함께 하였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국내 1호 빅데이터 투자전문가 저스트큐(JUSTQ) 김선우 대표는 “평소 다양한 봉사활동을 해왔지만 오늘 만큼은 느끼는게 많은 하루였다”며 “특히 청년들이 직접 어르신들을 도와드린다는 것이 뜻 깊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사회공헌협회는 오는 31일, 서울시청 동그라미홀에서 주택관리공단 임성규 사장을 초청하여 ‘청년, 대장에게 꿈을 묻다’캠페인을 실시한다.

유회중 기자 ksag223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