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침향 공진단 ‘이경제 황제침향원’ 실속 갖춘 부모님 추석선물로 인기몰이

기사승인 2018.09.12  14:00:21

공유
default_news_ad2

 

[KNS뉴스통신=김선영기자] 민족의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본격적으로 추석선물을 준비하는 손길이 분주하다. 최근 환절기로 접어들면서 면역력이 저하되어 고생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부모님 추석선물로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면역력과 기력회복에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보약인 공진단은 주 재료인 사향이 의약품으로 분류되어 있어 처방을 받아야만 섭취할 수 있다. 사향, 녹용, 산수유, 당귀 등 공진단의 배합에서 사향 대신 누구나 섭취 가능한 침향을 배합하여 받는 사람의 체질에 상관없이 선물하기 좋은 장점을 가진 것이 바로 침향원이다.

‘이경제 황제침향원’은 과거 왕실에서도 귀하게 여길만큼 효능이 우수한 침향을 비롯한 산수유, 당귀, 녹용, 홍삼, 숙지황 등 총 18가지 전통원료를 한의사 이경제 원장의 25년 노하우로 배합한 제품이다. 경쟁력 있는 품질과 가격으로 공진단의 대중화를 이끈 대표적인 국민보양식이다.

게다가 ‘이경제 황제침향원’은 추석선물로 고민이 많은 소비자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모님 기력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2011년 출시 후 지난 7년동안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하여 꾸준한 개발 및 리뉴얼을 하였고 그 결과, 높은 소비자 만족도와 재구매율 상승세로 끊임없이 사랑 받고 있다.

헬스케어 전문 유통기업 넥스트BT 이현직 전무는 “면역력이 저하되는 시기를 고려해 누구나 섭취가 가능한 ‘이경제의 황제침향원’을 추석선물로 제안한다. 패키징부터 환 별로 고급스러운 개별포장이 되어있어 부모님 추석선물로 손색이 없다.”고 전했다.

한편 이경제 황제침향원은 오늘(12일) 오후 9시 40분에 NS홈쇼핑에서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선영 기자 kns@kns.tv

<저작권자 © KN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6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실시간 인기기사

ad66
ad56
default_side_ad2

이 시간 세계

ad59
ad57
ad47
item76
ad37

지역뉴스

ad50
ad5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58
ad39

연예뉴스

1 2 3 4 5
item84
ad63
ad61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
default_bottom_notch
ad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