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조덕제, 유죄 확정 후 공개한 영상 온라인 일파만파... "어떻게 봐야 이게 강제 추행 의도가 있는거지?" 누리꾼 갑론을박 전망

기사승인 2018.09.14  09:51:59

공유
default_news_ad2
(사진=조덕제 SNS 영상 캡쳐)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유죄 확정을 받은 조덕제가 공개한 영상이 논란을 일으킬 전망이다.

14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조덕제'가 올랐다. 지난 13일 대법원 상고심에서 유죄가 확정된 조덕제는 억울함을 호소하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조덕제가 모 여배우를 강제 추행했다고 의심되는 상황을 담아낸 것이다. 영상에서 조덕제는 대사를 나누다가 여배우에게 폭력을 행사한다.

조덕제는 촬영 전에 감독과 자세한 이야기를 나눴다. 감독은 조덕제에게 상황 설명과 취해야할 액션을 하나하나 지도했다.

촬영장에는 다수의 스태프들이 지켜보고 있었다. 조덕제가 여배우를 성추행할 의도조차 갖기 어려운 상황이었다.

영상을 보면 조덕제는 감독의 요구한 것 이상을 연기하지 않고 대본과 감독의 지시에 의해서도 연기에 임했다. 만약 상대 여배우가 불쾌함을 느꼈다면 조덕제가 아닌 당시 현장을 책임졌던 감독과 대본을 집필한 작가의 책임이 크다.

누리꾼들은 "이 영상이 강제 추행의 결정적인 증거라니. 어떻게 봐야 그렇게 보이는거지?(hbloo**)" "앞으로 노출이나 성행위 묘사 들어간 영화는 절대 없을 것(hbeho**)" "처음부터 유죄를 확정하고 보니 이 영상도 그렇게 보이는게 아닐까?(beon***)"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덕제는 자신의 결백을 주장하고 있지만, 여배우는 그의 결백 주장이 2차 가해라며 맞서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저작권자 © KN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6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실시간 인기기사

ad66
ad56
default_side_ad2

이 시간 세계

ad59
ad57
ad47
item76
ad37

지역뉴스

ad50
ad5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58
ad39

연예뉴스

1 2 3 4 5
item84
ad63
ad61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
default_bottom_notch
ad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