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09 (토)
제주시 동문시장 제주공항 10분거리,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 근처 맛집 추천 제주도 추천리뷰수 1위 고집돌우럭!
상태바
제주시 동문시장 제주공항 10분거리,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 근처 맛집 추천 제주도 추천리뷰수 1위 고집돌우럭!
  • 이혜민 기자
  • 승인 2018.09.22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혜민 기자]  가을에 접어들면서 제주 날씨도 서서히 선선해지고 있다. 이에 따라 가을 제주도 항공권을 알아보는 여행객의 수는 점점 늘고 있다. 제주여행을 계획할 때 에메랄드빛 제주바다, 렌트, 스쿠터대여, 예쁜 펜션, 숙소, 맛있는 먹거리와 카페 등에 대한 관심과 기대감은 커져만 간다.

제주도 1박2일, 2박3일, 3박4일 등 추천 여행코스로는 제주 한림공원, 제주월정리해변, 제주이호테우해변, 새별오름, 용눈이오름, 용머리해안, 항몽유적지, 제주코코몽에코파크, 제주베니스랜드, 쇠소깍, 종달리 수국길, 곶자왈, 수목원테마파크, 삼양검은모래해변, 제주아쿠아리움, 동문시장, 올레시장, 사려니숲길, 천지연폭포, 섭지코지, 이중섭거리, 신화테마파크, 제주신화월드, 박물관이살아있다 등이 있다.

관광지를 신나게 거닐다보면, 허기를 달랠 수 있는 맛집을 찾게된다.

맛집 중에서도 추천리뷰수1위를 기록한 제주 제철음식 전문점 ‘고집돌우럭’이 맛집필수코스로 각광받고 있다.

고집돌우럭의 대표메뉴는 추사 김정희의 보양식으로도 알려져 있는 우럭조림이다. 한번 빠지면 헤어나오기 어렵다고 하여 인생조림, 마약조림 등으로 SNS에서 많은 이들에게 거론되고 있다. 우럭조림은 단단한 육질, 뼈에서 우러나온 육수가 매우 깔끔하고 담백하여 조림과 매운탕의 제왕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피부미용과 노화방지에 탁월하다.

우럭조림 뿐만 아니라 100% 자연산 제주 해산물을 사용하여 신선하고 건강한 음식들을 한 상에 푸짐하게 선보이고 있다. 제주토박이는 물론 육지에서 건너온 여행객들 사이에서도 매우 인정받는 맛집이기도 하다.

제주신라호텔, 신화리조트, 히든클리프, 롯데호텔, 켄싱턴호텔, 더본호텔, 제주 하얏트리젠시, 샤인빌리조트, 포도호텔, 부영호텔&리조트, 대명리조트, 신라스테이, 메종글래드, 제주라마다호텔, 루스톤빌라앤호텔, 리젠트마린더블루, 휘슬락호텔, 제주해비치호텔, 유탑유블레스, 난타호텔, 베이힐풀앤빌라, 디아넥스호텔 등 숙소와도 가까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제주도관광지와의 접근성도 뛰어나며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 근처에 위치한 중문점, 제주공항과 동문시장에서 약 10분거리에 위치한 제주공항점 2곳이 운영되고 있다.

점심, 저녁 세트메뉴에 차별성을 두어 골라 먹는 재미가 쏠쏠한 고집돌우럭은 가족여행, 친구, 연인, 회식 등 단체모임에도 적절한 장소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이혜민 기자 nineteen0818@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