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3:56 (화)
명절 끝, 체중 증가 걱정된다면...슬림코치 ‘빠빠세트’ 도움
상태바
명절 끝, 체중 증가 걱정된다면...슬림코치 ‘빠빠세트’ 도움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8.09.25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9월 추석 명절 기간 먹었던 기름진 음식과 높은 열량으로 많은 직장인들과 현대인들이 다이어트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갑자기 불어난 살에 많은 사람이 효과빠른 다이어트약과 효과적인 다이어트에 많은 시간을 투자 하고 계획을 세우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럼 성공률은 얼마나 될까? 적절한 다이어트 음식과 다이어트식단은 기본이라는 상식을 누구나 알고 있지만 그 이상 계획을 세우고 실천하기는 어려우며, 특히 직장인과 현대인들은 시간적으로 여유롭고 규칙적이기 힘들다.

그래서 오히려 무리하게 다이어트방법과 단기간다이어트 일정을 짠다면 실패확률이 더 높아지고 급격하게 줄였던 식사량을 원래대로 돌이킨다면 요요현상과 몸의 밸런스를 해칠 수 있기에 안 좋다.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전문업체, 슬림코치는 이러한 다이어트의 불편함을 덜어주기 위해 체계적으로 관리 할 수 있는 다이어트보조제 ‘쭉쭉빠져라’와 ‘쑥쑥빠져라’를 만들었다고 밝혔다.

무리한 다이어트 식단을 짜는 것과 원푸드 다이어트 보다는, 일반적인 식단을 먹되 다이어트보조제를 섭취하는 것이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에 근접해진다. 슬림코치의 대표제품인 '쭉쭉빠져라', '쑥쑥빠져라'는 경희대학 내과교수가 직접나서 과학적인 원료조합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섭취방법 또한 식전식후로 나뉘어 있어 효과 빠른 다이어트약에 관심을 가지며 노력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 할 수 있다.

슬림코치 관계자는 “건강하고 균형 잡힌 몸매를 소유하고 싶다면 평소에 적절한 다이어트 식단과 함께 스스로 몸에 알맞은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관리가 쉽지 않다면 다이어트보조제 또는 다이어트 음식의 도움을 받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라고 조언했다.

또한 전 뷰티프로그램 ALL ABOUT 美 뷰티끌레르에도 나와 프로듀스101 소희가 섭취중인 다이어트후기 필수 템으로 소개 되었다. 소희는 셀럽들의 다이어트를 주제로 본인의 연예인다이어트식단도 소개하며, 적당히 다이어트 식단 조절을 하는 모습과 어색한 운동실력에도 몸매를 유지할 수 있는 이유로 비타민, 다이어트보조제 빠빠세트를 꼽았다. 이는 방송 스튜디오에서도 화제가 되었으며, 섭취방법과 성분까지도 자세히 설명되어 연예인다이어트식단에 대해서 알 수 있다.

한편 현재 슬림코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빠빠세트’를 최대 40%할인 판매하고 있으며 식단조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슬림코치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