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59 (목)
뉴키드, 6인 6색 한복 차려 입고 꽃도령 아우라 “심쿵 유발 연하남들”
상태바
뉴키드, 6인 6색 한복 차려 입고 꽃도령 아우라 “심쿵 유발 연하남들”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9.25 0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키드 사진=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제공

[KNS 뉴스통신=서미영 기자]뉴키드가 추석을 맞아 한복인사를 공개했다.

뉴키드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측은 24일 뉴키드 공식 SNS채널에 뉴키드의 추석인사와 함께 한복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뉴키드는 고운 빛깔의 한복을 차려입고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지었다. 특히 훈훈한 비주얼로 6인6색 꽃도령 자태를 뽐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뉴키드는 ”이번 추석 연휴에는 행복한 일들만 가득 생기시길 기원합니다.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고 추석 인사를 전했다. 또 “ 팬 여러분들 항상 따뜻한 응원 보내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고 팬들에 대한 감사함을 전했다.

한편 실력파 신인으로 주목 받고 있는 뉴키드(지한솔, 진권, 윤민, 우철, 휘, 최지안)는 두번째 프리뷰 앨범 타이틀곡 ‘슈팅스타’ (Shooting Star) 로 음악방송 활동 중이다. 타이틀곡 ‘슈팅스타’는 펑키한 그루브의 일렉트로닉 댄스곡으로 첫사랑에 빠진 소년들의 마음을 전하는 직진 고백송이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