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아이즈원' 야부키 나코·강혜원, '프로듀스48' 지하철 광고판 눈길…팬들의 사랑 그들의 응답
상태바
'아이즈원' 야부키 나코·강혜원, '프로듀스48' 지하철 광고판 눈길…팬들의 사랑 그들의 응답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9.25 0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아이즈원 멤버가 된 HKT48 야부키 나코와 강혜원이 지하철 광고판 앞에서 남긴 모습이 조명되고 있다.

'프로듀스48' 출연 당시 자신을 응원하던 광고판 앞에서 팬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 것.

최근 야부키 나코는 자신의 SNS를 통해 "이전의 한국 여행, 이 간판을 보고싶어서 갔답니다. 이렇게 크고 감격입니다. 기뻤어요.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야부키 나코는 '우리들의 잊지 못할 목소리. 야부키 나코. 잘 부탁드립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야부키 나코의 사진이 큼직하게 새겨진 지하철 광고판 앞에서 인증샷을 남겨 팬들의 시선을 모았다.

또한 지난 7일 강혜원의 소속사 에잇디 크리에이티브 페이스북에는 "강혜원에게 많은 응원()과 큰 사랑(❤)을 주신 국민 프로듀서님들 감사합니다!!#혜원아_언제나_네_동료가_될께#청순래퍼 #프로듀스48#PRODUCE48 #Mnet #에잇디크리에이티브엔터테인먼트 #8DCREATIVE_Ent"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에는 강혜원이 지하철 5호선에 있는 '강혜원 지하철 광고'를 배경으로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그는 긴 생머리와 뽀얀 피부, 늘씬한 몸매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한편 야부키 나코는 지난달 31일 종영한 Mnet '프로듀스48'을 통해 최종 아이즈원 멤버로 발탁됐다.

아이즈원 최종 멤버는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이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