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백종원의 골목식당’ 백종원, “솔루션 신청 왜 했냐” 막걸리지 사장 향한 일침 왜?
상태바
백종원의 골목식당’ 백종원, “솔루션 신청 왜 했냐” 막걸리지 사장 향한 일침 왜?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9.25 0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방송 캡쳐)

'백종원의 골목식당' 에서 백종원의 일침이 재조명되고 있다.

최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백종원이 막걸리집 사장에게 일침을 날려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았다.

이날 백종원은 막걸리집 사장 박유덕에게 “손님들에게 테스트를 해보자. 표가 안 나오면 어떡할 거냐. 안 나와도 (기존 막걸리를) 밀 거냐”고 물었다.

이에 막걸리집 사장은 “소규모 탁주라는 것은 맛이 어떻든 간에 그 집만의 색깔을 갖고 만드는 거라는 생각이 든다”며 “대중적인 맛을 따라가면 결국 소규모 탁주 가게가 생기는 게 의미가 있을까 싶다”며 답했다.  

백종원은 “표가 안 나와도 본인 막걸리를 계속 할 거였다면 솔루션 신청을 하면 안 되는 거다. 이미 대중성을 포기한 것 아닌가”라고 지적했다.

그는 “이러는데 장사 잘 되는 솔루션을 어떻게 주나. 나한텐 똥고집으로밖에 안 보인다. 자기 것이 옳다고 주장하는 게 멋있을 수 있지만 나에게는 똥고집으로 보인다”고 꾸짖었다.  

막걸리집 사장은 “멋있어 보이려는 똥고집이 아니라 제가 사랑하는 거다. 제 막걸리를”이라며 끝까지 고집을 꺾지 않았다.  

백종원은 “사랑해도 고칠 건 고쳐야지. 자기만 좋아할 거면 집에다 해놓고 먹어라. 이건 아집이고 핑계다”라고 받아쳐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