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09 (토)
BTS vs 아이콘 ‘극과 극 논란?’... “독도 망언 日 감독의 열혈팬 구준회 몰지각한 언행은 비난 마땅하다” 충격 급부상
상태바
BTS vs 아이콘 ‘극과 극 논란?’... “독도 망언 日 감독의 열혈팬 구준회 몰지각한 언행은 비난 마땅하다” 충격 급부상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9.25 2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가수 구준회 / 온라인 커뮤니티)

아이콘 멤버 구준회가 세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구준회 SNS 관련 팬들의 비난이 급부상하며 갑론을박이 확산된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이번 사태에 대한 각종 의견이 개진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언론 인터뷰에서 사회문화평론가 여창용은 “유엔 연설로 한국 아이돌의 위상을 드높인 BTS 멤버들과 팬들의 진심어린 충고를 외면한 아이콘의 한 멤버에 대한 극과 극 평가가 쏟아지는 상황”이라며 “독도에 대한 망언으로 유명한 일본 감독의 열혈팬을 자처한 구준회의 몰지각한 언행은 비난 받아 마땅하다”고 설명했다.

덧붙여 “이번 계기를 통해 구준회는 팬들에게 받는 사랑만큼 공인으로써 책임져야 할 무게감을 다시한번 깨닫게 되길 바란다”며 “아이콘의 소속사 또한 이번 사태를 단순 해프닝으로 치부할 것이 아닌 구준회의 활동 보류 등의 강력한 조치를 통해 성난 팬들의 마음을 다독이는 것이 최우선 과제”라고 언급해 주목 받고 있다.

현재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구준회’가 등극하며 핫이슈로 급부상 중이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