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6:15 (목)
‘밥블레스유’ 김숙, "이영자가 바지내려...남루한 속옷 창피했다” 무슨 사연이길래?
상태바
‘밥블레스유’ 김숙, "이영자가 바지내려...남루한 속옷 창피했다” 무슨 사연이길래?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9.26 0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방송 캡쳐)

‘밥블레스유’ 김숙이 이영자의 과거 장난을 폭로해 눈길을 끌고있다.

최근 방송된 올리브 예능프로그램 ‘밥블레스유’에서는 김숙이 이영자의 장난에 화가났던 사연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한 사연자는 “백팩에 검은 속옷을 달고 다녔다”라며 “수치심을 잊을 음식이 뭐가 있을까요”라는 질문을 남겼다.  

해당 사연을 들은 김숙은 “이 분의 마음을 잘 알 거 같다. 속옷이 걸린 게 중요한 게 아니라 남루한 속옷을 보였다는 게 창피한 거다”라며 공감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그는 이어 “옛날에 영자 언니랑 뮤지컬을 했을 때 얘기다. 여자들끼리 대기실에 있었는데 언니가 장난으로 내 바지를 내렸다”라며 “내가 그날 너무 편한 속옷을 입고 있었다. 지나치게 편한 속옷이었다. 너무 창피하고 기분 나빠서 그대로 서 있었다. 거기 있던 착한 언니가 바지를 올려줬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그러면서 “영자 언니가 바지를 내려서 기분이 나쁜 게 아니라 남루한 나의 모습이 너무 초라해서 화가 났다”라며 “그 후 며칠 동안 영자 언니한테 전화가 왔다”라고 후일담을 전했고, 이에 이영자는 “너무 남루했다”라고 덧붙여 좌중에 웃음을 선사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