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7:59 (수)
김윤혜, '사랑하기때문에' 화제 속 훈훈한 우정 인증샷 재조명... "예쁜 애들은 예쁜 애들끼리만 친해?
상태바
김윤혜, '사랑하기때문에' 화제 속 훈훈한 우정 인증샷 재조명... "예쁜 애들은 예쁜 애들끼리만 친해?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9.26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정다빈 SNS)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영화 '사랑하기때문에'에 출연한 김윤혜의 절친 정다빈과 함께한 우정샷이 화제다.

26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영화 '사랑하기때문에'가 오른 가운데 영화 '사랑하기때문에'에 출연했던 김윤혜의 정다빈과 함께한 사진이 재조명되고 있다.

정다빈은 과거 자신의 SNS에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다빈은 김윤혜와 함게 가까이 밀착한 채 다정히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두 사람은 마치 순정만화에서 튀어나온 듯이 인형 미모를 뽐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정다빈은 큰 눈망울을 뽐내며 화사한 미소를 보여주고 있다. 

김윤혜 역시 또렷한 이목구비를 과시하며 눈부신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보기만 해도 훈훈한 두 사람의 우정이 보는 이들의 미소를 부른다. 

한편 김윤혜가 출연한 영화 '사랑하기때문에'는 갑작스러운 사고로 특수한 능력을 얻게된 한 남자에게서 일어나는 일상의 훈훈한 이야기를 담아낸 영화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