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중원대, 지역사회 일자리 창출을 위한 ‘2018 괴산 취업박람회’ 개최
상태바
중원대, 지역사회 일자리 창출을 위한 ‘2018 괴산 취업박람회’ 개최
  • 남예원 기자
  • 승인 2018.10.11 2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원대, 지역사회 일자리 창출을 위한 괴산 취업박람회 진행되고 있다.<사진= 오혜성 MC>

[KNS뉴스통신=남예원 기자] 중원대학교(총장 직무대행 김두년) 취·창업지원센터가 11일 오후 2시 대운동장에서 괴산군 및 괴산군일자리종합지원센터와 공동으로 ‘2018 괴산 취업박람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중원대 재학생 및 졸업생과 괴산지역 구직희망자를 대상으로 참가자들의 실질적인 취업을 돕고 지역사회 기업체와 구직자간의 일자리 미스매칭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취업박람회에는 17개 관내 기업이 참여해 현장면접을 통해 인재채용의 기회를 가졌으며, 구직자들은 지역사회 기업체와의 면접기회와 함께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얻는 시간을 가졌다.

김두년 총장 직무대행은 “이번 박람회가 학생들과 괴산군민들에게 취업에 필요한 정보와 면접기술 등을 습득하고 원하는 일자리를 찾는 기회가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전문적인 진로상담 시스템과 취업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지역사회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취업박람회에서는 채용부스 운영 외에도 무료 증명사진촬영, 메이크업, 적성검사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취업지원 정보제공 및 취업컨설팅을 실시하는 등 다양한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했다.

남예원 기자 km68540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