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2:43 (토)
'핫이슈' 론다 로우지, 다시 들어도 충격적인 발언... "경기 전에는 OOO를 많이하려 한다" 무엇을?
상태바
'핫이슈' 론다 로우지, 다시 들어도 충격적인 발언... "경기 전에는 OOO를 많이하려 한다" 무엇을?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10.14 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론다 로우지 사회관계망서비스)

여성 파이터 론다 로우지의 발언이 새삼 화제다.

14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론다 로우지'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론다 로우지의 충격적인 발언이 주목받고 있다.

로우지는 과거 한 토크쇼에 출연해 경기 전 운동선수들의 성관계에 대해 "경기 당일 성관계는 안한다. 하지만 경기 전에는 되도록 많은 성관계를 하려고 노력한다. 성관계가 남성 호르몬 수치를 높여 준다고 생각한다"고 밝혀 눈길을 모았다.

또한 "격투기 선수들과 성관계는 절대 안 된다. 어떤 선수와도 섹스를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 이유는 남자선수들의 입이 싸서 둘만의 비밀이 새어나가기 쉬받고 생각하기 때문. 

론다 로우지는 "난 그들을 잘 안다. 남자선수들은 친밀한 유대관계를 가지고 있어 서로간에 모든 사실을 알려준다"고 설명했다.

한편 론다 로우지는 미국 유도 국가대표 출신으로 은메달을 땄으며, 종합격투기 무대에서도 좋은 성적으로 인기를 얻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