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박찬호의 감동' 김세정, 차인표 질문에 “베풀 줄 아는 삶 살고 싶다”...빅픽쳐 패밀리 '눈길'
상태바
'박찬호의 감동' 김세정, 차인표 질문에 “베풀 줄 아는 삶 살고 싶다”...빅픽쳐 패밀리 '눈길'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10.15 0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방송 캡쳐)

‘빅피처패밀리’ 김세정의 성숙하고 진심어린 발언이 조명되고 있다.

최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빅픽처 패밀리’에서 멤버들이 저녁 식사를 함께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차인표는 김세정에게 “더 성공해서 돈을 많이 벌면 무엇을 하고 싶냐”고 물었다. 그러자 김세정은 “선배님처럼 봉사도 다니고 이것저것 많이 해보고 싶다. 베풀 줄 아는 삶을 살고 싶다”고 답했다.  

이를 들은 박찬호는 “지금처럼 열심히 하고 있으면 갑자기 그 상황이 온다. 집착하면 멀어진다”고 조언을 했다. 김세정은 “기회를 안 놓치려고 오늘 하루를 열심히 살아간다”고 덧붙였다.  

이어 그는 “사실 남 도움 받기를 내가 되게 꺼려해서 그 순간을 못견뎌한다. 그래서 ‘투정부리 곳이 한 곳이 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많이 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김세정은 “이러고 있다가 그냥 글도 쓰고 그날 느껴지는 거 있으면 그거 쓸 때도 있다”고 했다. 그러면서 “힘들게 살지 않아도 하루는 살아진다. 어차피 삶은 계획대로 되지 않고 꿈꾸는 대로 되지 않는다”는 내용의 글을 읽었다.

이에 박찬호는 “아이돌하면 아이 같고 어리다고 생각했는데 사람 대하는 게 성숙하다”며 김세정에 대해 감동을 드러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