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에듀윌, 2018 ‘지역농협 NCS 교재’로 하반기 농협 채용 대비
상태바
에듀윌, 2018 ‘지역농협 NCS 교재’로 하반기 농협 채용 대비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8.10.15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농협은 올해 하반기 농협중앙회와 전국 농, 축협을 포함 약 1600여명 규모의 신규직원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는 작년 신규채용 총원 대비 1.5배가 증가한 수치로 많은 취업준비생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15일 '2018 에듀윌 NCS 지역농협 6급' 교재를 구매시 상반기 지역농협 필기시험 유형분석 및 예제 풀이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당 교재는 농협은행, 농협중앙회, 농협경제지주, NH농협금융지주 등 지역농협 6급 시험 대비를 위한 수험서로 지역농협에서 출제되는 의사소통능력, 수리능력, 문제해결능력, 자원관리능력, 조직이해능력에 농협실무 영역을 추가했다.

농협실무 영역에서는 농협에서 실제로 판매되는 금융상품들을 농협 전문 컨설턴트가 분석해 이를 토대로 금융수리와 문제해결능력을 복합적으로 활용한 농협실무 고난도 문제가 다수 수록되어 있다.

여기에 금융상품, 경제 뉴스와 같은 실무 밀착형 지문 위주로 문제를 구성하는 한편, 2018년 상반기 시험에서 출제된 도형 유형과 영어 독해 유형까지 모두 수록해 다양한 유형이 출제되는 지역농협 시험 유형을 빠짐없이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왔다.

NHAT와 금융 NCS를 모두 잡은 지역농협 특화 모의고사 4회치를 담았고, 단계별로 나뉘어지는 농협만의 독특한 인성검사 유형을 설명하고 연습용 인성검사 문제지를 제공해 인성검사에도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금융과 농업에 대한 전반적인 상식을 수록해 면접 상식 질문에도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해당 교재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지역농협 NCS 교재를 비롯하여 취업에 도움되는 다양한 공기업 NCS, 대기업 인적성, 시사상식 등을 출간 중이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