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나쁜기집애' 패러디 개그우먼 홍현희, 원곡을 압도하는 치명적 무대... "다시 봐도 웃겨" 어느 정도기에
상태바
'나쁜기집애' 패러디 개그우먼 홍현희, 원곡을 압도하는 치명적 무대... "다시 봐도 웃겨" 어느 정도기에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10.15 1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방송화면 캡쳐)

개그우먼 홍현희의 과거 '나쁜기집애' 패러디 무대가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013년 9월 18일 방송된 SBS 추석특집 '황금가족'을 통해 공개된 개그우먼 홍현희 '나쁜기집애' 무대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나쁜기집애'는 걸그룹 투애니원 멤버 씨엘의 히트곡이다. 

이날 방송에서 홍현희는 '나쁜기집애'를 편곡해 무대에 올랐다. 홍현희는 의상부터 액세서리까지 씨엘의 '나쁜기집애'를 완벽하게 재현,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홍현희는 '나쁜기집애' 무대에서 금색 마우스피스를 착용해 카리스마를 더했다. 하지만 홍현희가 착용한 금색 마우스피스는 초콜릿 포장지인 금박지로 알려져 폭소를 유발했다.

한편 개그우먼 홍현희는 새신부의 웨딩드레스 자태로 공개하며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