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라메르뷰티 정정란 원장, ‘2018 자랑스런한국인인물대상’ 수상
상태바
라메르뷰티 정정란 원장, ‘2018 자랑스런한국인인물대상’ 수상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8.10.16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라메르뷰티 정정란 원장이 ‘2018 자랑스런한국인인물대상’ 시상식에서 교육발전 공헌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오영세 기자)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헤어,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정란 원장이 13일 오후 2시 여의도 국회의원 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개최된 ‘2018 자랑스런한국인인물대상’ 시상식에서 교육발전 공헌대상을 수상했다.

자랑스런한국인인물대상은 각 분야에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묵묵히 일하면서 국가와 사회발전에 이바지하고, 타의 모범이 되고 있는 자랑스러운 한국인들을 발굴해 시상하는 것으로 올해 15개 분야에서 45명이 선정됐다.

정정란 원장은 최근 상명대학교 외래교수로 임명받고, 라메르뷰티 화보를 출간하며 뷰티발전에 힘써왔다. 또한 강의를 통해 다양하고 쉽게 뷰티를 접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하기도 했다.

정정란 원장은 "큰 책임감으로 한류뷰티 발전을 위해 노력해왔다"면서 "한류뷰티와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일하라는 뜻으로 알고 성실히 일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시상식은 (사)한국언론사협회 연합취재본부, 대회조직위원회(위원장 이창열)가 주최하고, 이은재 국회의원실, 월간 자랑스런한국인이 공동 주관했다. 또한 대한민국 국회, (사)한국언론사협회 회원사, 신원리조트(회장 천성현), (주)대양영농조합(대표이사 안복례)이 후원했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