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에듀윌 경찰공무원 평생패스 모집…‘독하게’ 대비하자
상태바
에듀윌 경찰공무원 평생패스 모집…‘독하게’ 대비하자
  • 김재형 기자
  • 승인 2018.10.16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형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경찰공무원 수험생을 대상으로 하는 ‘독한경찰 평생패스’를 모집 중이라고 16일 밝혔다.

'독한경찰 평생패스'는 에듀윌 경찰공무원 평생패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합격할 때까지 전과목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고, 2020년까지 최종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과정이다.

이 과정의 가장 큰 특징은 만족도 94% 프리미엄 학습 서비스에 합격자의 전략을 더했다는 점이다. 시험에 나올 문제만 담은 '문풀훈련소'는 약 7000문항의 1:1 맞춤 문제풀이가 제공되며, 학습관리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해 '순공 시간 확보' '기본 베이스 확립' '복습 최적화' '실전감각 훈련' '합격 회독 수 확보' '본인에게 꼭 맞는 교수 선택' 등으로 효율적인 수험생활을 도모한다.

또한, 필기부터 체력시험, 면접에 이르기까지 시험에 필요한 모든 콘텐츠와 합격 서비스를 합격 시까지 제공한다.

더욱 독해진 교수 라인업과 경찰공무원 맞춤 커리큘럼도 눈길을 끈다. 경찰공무원 합격에 최적화된 맞춤형 교수진의 명품강의, 기초이론부터 마무리특강까지 전범위 7회독이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여기에 특별혜택으로 형법, 형소법 패스트트랙 과정도 함께 제공한다.

이외에도 △독한 에듀윌2.0 △온라인 모의고사 △기초영어 집중 학습 프로그램 △가산점 강의 지원 △체력훈련강좌 △면접훈련강좌 등의 다양한 학습서비스를 무료 제공 중이다. 수강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서울 노원과 부산 서면 지역에서 경찰공무원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 노원학원은 4호선 노원역 9번출구, 부산 서면학원은 부산 2호선 전포역 7번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높다.

김재형 기자 skyblue75@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