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김부선, '라디오스타' 출연 당시 발언 재조명 "레드카펫 사건(?)의 사연은..."
상태바
김부선, '라디오스타' 출연 당시 발언 재조명 "레드카펫 사건(?)의 사연은..."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10.16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방송화면 캡쳐)

김부선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과감한 노출을 선보였던 드레스에 대한 사연이 화제다.

과거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무사 방송 기원’ 특집으로 김부선 강균성 사유리 조영구가 출연했다. 이날 MC들은 과거 파격적인 패션으로 이슈가 됐던 김부선의 레드카펫 사진을 공개했다. 

이는 2011년 제천 영화제 당시 큰 화제를 몰고 왔던 사진으로 김부선은 레드카펫 위에서 상의를 벗고 속옷만 입은 듯한 파격 패션으로 과감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부선은 당시 드레스에 대해 조카가 미국에서 사온 옷이었다고 밝히며 “사실 그 위로 여성스러운 숄을 걸쳤는데 더워서 벗었을 때 찍힌 거다”라고 밝혔다. 이어 “원체 몸매가 좋지 않나”라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이에 김구라는 “2011년 사진이다. 소송 전이라 밝다”며 다시 해맑은 모습을 되찾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