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9 (금)
김혜은, 시상식에서 꽃같은 드레스 자태 재조명... "40대가 이런 몸매면?"
상태바
김혜은, 시상식에서 꽃같은 드레스 자태 재조명... "40대가 이런 몸매면?"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10.17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김혜은의 눈부신 드레스 자태가 화제다.

김혜은은 지난해 10월 27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1회 더 서울 어워즈’에서 영화 남우조연상 시상을 맡았다. 그는 매끄럽고 재치 있는 말솜씨와 화려한 드레스를 완벽히 소화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김혜은은 지난 2014년 방송된 JTBC 드라마 ‘밀회’의 배우 장현성과 함께 영화부문 남우조연상 시상을 맡아 "저는 3년 전에 (장현성)선배님과 ‘밀회’라는 작품에서 부부로 나왔는데요. 제가 개인적으로 선배님 팬인데도, 저희 작품에서는 너무 냉랭한 쇼윈도 부부였기에 참 아쉬웠던 작품이었습니다. 사담으로 이어가기가 죄송하네요. 빨리 우리 본분 지켜야 되겠죠?"라며 좌중에 웃음을 안기는가 하면, 여느 진행자 못지않은 솜씨로 진행을 이어나갔다.

특히 김혜은은 화려한 플라워 패턴과 과감한 디자인으로 멋을 낸 드레스를 완벽히 소화하며 시상식을 더욱 빛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