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2:20 (화)
'내 뒤에 테리우스' 화제 속 정시아 관심 급상승, 인형 미모+특급 몸매=성공적! "두 아이 엄마의 아찔했던 그 시절"
상태바
'내 뒤에 테리우스' 화제 속 정시아 관심 급상승, 인형 미모+특급 몸매=성공적! "두 아이 엄마의 아찔했던 그 시절"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10.17 2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AXIM 제공)

'내 뒤에 테리우스'에 출연 중인 정시아의 아찔한 매력을 과시한 화보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정시아는 MBC 수목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에서 봉선미 역을 연기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MBC 수목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에 출연하고 있는 정시아의 화보가 재조명되고 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정시아가 과거 한 매거진과 함께 촬영한 화보가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화보에서 정시아는 입술모양을 배경으로 짧은 치마를 입고 섹시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정시아는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아찔한 가슴골이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17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내 뒤에 테리우스'가 오르며 화제를 입증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