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이광기, 딸 이연지 데이트에 당황하는 모습 시선강탈... "업어주는건 오버야!" 아빠들의 공통된 마음?
상태바
이광기, 딸 이연지 데이트에 당황하는 모습 시선강탈... "업어주는건 오버야!" 아빠들의 공통된 마음?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10.19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방송화면 캡쳐)

딸 이연지의 데이트에 당황하는 이광기의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광기는 지난 18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프로그램에 출연해 먼저 떠난 아들에 대한 그리움을 나타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와 관련해 이광기가 딸 이연지의 데이트를 지켜본 모습이 주목받고 있다.

과거 방송된 E채널 '내 딸의 남자들3'에서는 이광기의 딸 이연지가 SNS로 먼저 만난 소개팅남과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연지는 생애 처음으로 하이힐을 신고 왔던 터, 발을 절뚝거렸다. 

이에 이연지는 소개팅남에게 "오빠, 팔 좀 잡아도 될까요?"라고 물었고, 소개팅남은 "잡아, 편하게 잡아"라고 답했다. 아빠들은 "저 정도면 업어줘야지"라고 했고, 이광기는 "업어주는 건 오버지. 업히는 건 아닌 거 같아"라고 말했다.  

이를 듣던 소진은 "여자도 안 업히고 싶어, 무게를 첫 만남부터 공개하기 싫을 거다"고 답해 모두를 공감케 했다. 

이후 식당에 들어서는 이연지가 소개팅남의 팔을 붙잡고 들어서자, 아빠들은 "이거 뭐야 뭐야"라며 집중하기도 했다.

한편 19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광기'가 오르며 화제를 입증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