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6:48 (화)
낸시랭, "나에게 돌아온 건 이자와 생활고, 연대보증 뿐" 이혼 결심 이유 들여다보니?
상태바
낸시랭, "나에게 돌아온 건 이자와 생활고, 연대보증 뿐" 이혼 결심 이유 들여다보니?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10.20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팝아티스트 낸시랭과 남편 왕진진(본명 전준주)에 대해 발언한 내용이 회자되고 있다.

지난 11일 한 매체는 낸시랭이 이혼 심경을 털어놓은 인터뷰를 보도해 대중들에게 놀라움을 안긴 바 있다.

낸시랭은 “제 명의 집을 담보로 수억대 사채 빚을 얻어 사업 자금을 썼지만 수입은 전혀 없었다”며 “주변 지인들의 반대를 무릅쓰며 남편을 믿어주어 이 사회에 필요한 일꾼이 되길 바랐지만 돌아오는 것은 불어난 이자와 생활고, 연대보증 피해뿐이었다”고 털어놓은 것.

다만 “그것이 이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는 아니다”라며 “내가 선택한 결혼이고 내가 사랑한 사람이었던 만큼 돈은 중요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왕씨를 둘러싼 많은 의혹이 있음에도 결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서는 “왕씨를 만나기 전 한 남자와 결혼을 결심했지만 그는 딸까지 있는 유부남이었다. 그와 헤어져 자살을 결심할 만큼 인생에서 가장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때 왕씨를 만나게 됐다”며 “왕씨가 과거 저지른 잘못들을 모두 알고 있었고, 신상과 관련해서 의심스러운 부분이 많았지만 순박하고 따뜻한 사람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