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8:44 (토)
이필모 서수연 훈훈달달 데이트 재조명, 최화정 "결혼엔딩 예상!" 사연의 내막은?
상태바
이필모 서수연 훈훈달달 데이트 재조명, 최화정 "결혼엔딩 예상!" 사연의 내막은?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10.20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방송화면 캡쳐)

최화정이 이필모 서수연의 데이트에 대한 소감을 밝힌 것이 화제다.

과거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가상연애프로그램에서는 이필모와 서수연 커플의 수줍은 데이트가 그려진 가운데 이필모는 여성 파트너를 위해 의자까지 챙겨주는 등 매너있는 모습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서로 똑같이 있는 팔에 점을 발견, 닮은 '점'이 많다며 흐뭇해했다. 점이란 공통점으로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시작했다. 서수연은 이필모를 위해 고기를 챙겨주는 모습을 보였다. 섬세한 모습이었다.

서수연은 이필모에게 "2년 전 실제로 본적 있다, 같이 사진도 찍었다"고 깜짝 고백했다. 알고보니 2년전 드라마 '가화만사성'을 찍을때, 우연히 함께 만났던 것. 2년 전 처음 만나 2년 후에 다시 만난 운명이었다. 이필모는 사진을 보며 눈을 떼지 못했다. 

이필모는 "나한테 좀 보내달라"면서 자연스럽게 말을 건넸다. 서수연은 "연락처를 모른다"고 했고,필모는 조심스럽게 연락처를 드리겠다며 번호를 교환했다. 서로 마음 속에 저장한 순간이었다.

두 사람의 훈훈한 데이트에 프로그램 진행자들은 감탄을 아끼지 않은 가운데 최화정은 "난 결혼할 것 같다, 결혼엔딩 예상"이라면서 결혼의 맛이 될 것이라 확신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