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라라랜드’ 서동주, “솔직히 조금 서운했다”...도자기 공발 데이트의 사연은 뭐길래?
상태바
‘라라랜드’ 서동주, “솔직히 조금 서운했다”...도자기 공발 데이트의 사연은 뭐길래?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10.22 0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방송 캡쳐)

‘라라랜드’ 서동주의 공방 데이트가 재조명되고 있다.

최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라라랜드’에서는 샌프란시스코에서 살고 있는 서동주가 연하남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서동주는 절친한 연하의 동생과 함께 도자기 만드는 곳을 찾았다. 반려견들의 밥그릇을 만들어주기 위해 이곳을 찾은 두 사람은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였다.  

서동주는 연하남이 절친한 동생이라며 “동생이다. 저보다 8살이 어리다”고 말했다. 그러나 연하남은 “기성용이랑 한혜진의 나이차 정도다. 저는 괜찮다고 생각한다”라며 서동주를 향한 호감을 드러냈다.  

그는 ‘사랑과 영혼’영화를 봤느냐며 서동주의 뒤로 가서 영화의 명장면을 재현하려고 했다. 그러나 결국 서동주가 만들던 그릇을 망치며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그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전날 샌프란시스코에 도착해 자신이 다시 돌아왔다며 동주의 집을 찾아갔던 사연을 언급했다.  

그러나 그 시각 동주는 찰리와 함께 데이트를 하고 있었고 연락 없이 찾아온 그를 동주는 그냥 돌아가라며 돌려보냈다는 것. 그는 “솔직히 말하면 아주 조금은 서운했다”고 털어놨다.  

이에 서동주는 “정말 친한 동생이다”라며 “솔직히 다른 친구한테는 그렇게 하기 쉽지 않을 것 같다”며 워낙 친한 동생이라고 그런 거라고 덧붙였다.

또한 그는 서동주의 썸남인 찰리에 대해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똑똑하고 키 크고 잘생겼다”라고 털어놔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