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29 (금)
조안 결혼 전 치명적 모습 눈길, 도발적인 매력으로 시선강탈... "남편 반응은?"
상태바
조안 결혼 전 치명적 모습 눈길, 도발적인 매력으로 시선강탈... "남편 반응은?"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10.22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화보닷컴 제공)

조안의 치명적인 매력을 담은 사진들이 화제다.

조안은 2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른 가운데 조안의 매력이 담긴 사진들이 주목받고 있다.

과거 조안의 사진들이 공개됐다. '붉은… 꽃잎(A Red Petal)'의 제목이 붙은 사진은 지난 2010년 2월4일부터 5박6일 동안 홍콩과 마카오에서 촬영됐다.

공개된 2차 사진에서는 좀 더 도회적인 배경으로 진과 드레스 등 다양한 의상을 입은 조안의 모습이 눈에 띈다. 그동안 드라마에서 청순한 역을 맡았던 조안의 성숙한 모습이 돋보인다는 평가다.

조안의 사진제목 '붉은… 꽃잎'은 두 가지 의미가 함축돼 있다. 사전적 의미인 붉은 빛의 꽃이 첫 번째 의미이고, 배우로서 조안의 화려하고 정열적인 모습을 담았다는 의미가 다른 하나다. 

당시 관계자는 "조안이 순수하면서도 도발적인 섹시미를 보여주려고 애썼다"고 덧붙였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