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흉부외과' 정희태, 알고보니 '미스터 션샤인' 비굴 악랄한 순사 역할... "실제로 그런 사람인줄"
상태바
'흉부외과' 정희태, 알고보니 '미스터 션샤인' 비굴 악랄한 순사 역할... "실제로 그런 사람인줄"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10.22 1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방송화면 캡쳐)

'흉부외과'에 출연 중인 정희태가 '미스터 션샤인' 속 비굴 악랄한 연기로 화제다.

22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흉부외과'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SBS 수목드라마 '흉부외과'에 출연 중인 정희태의 '미스터 션샤인' 속 연기가 주목받고 있다.

지난 9월 30일 종영한 tvN 주말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속 악랄한 경무사 역으로 분했던 정희태는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민족 반열 자라는 비열한 설정의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분노를 사며 극의 몰입도를 높여줬다는 평을 받고 있다.

마지막 방송에서 그는 김희성(변요한 분)을 발견하고 잡아가는데 결정적 역할을 하고, 마지막까지 악인의 모습을 보이며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그는 드라마 종방과 관련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었던 작품이었고 무사히 마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하며, "캐릭터의 선과 악, 그 별개로 당시에 있었을 법한 한 인간을 표현하는데 노력을 많이 했다. 다행히 많은 분들이 의도한 대로 봐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정희태는 현재 SBS 수목드라마 '흉부외과'에 출연 중이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