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9 (금)
마마무 화사, 곱창 대란녀에서 치명적인 팜므파탈로 변신! '블루스' 콘셉트 포토 공개
상태바
마마무 화사, 곱창 대란녀에서 치명적인 팜므파탈로 변신! '블루스' 콘셉트 포토 공개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11.15 0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마무 화사 사진=RBW 제공

[KNS 뉴스통신=서미영 기자]오는 29일 컴백을 앞둔 마마무가 멤버 화사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마마무는 14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블루스(BLUE;S)' 콘셉트를 담은 화사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새롭게 선보일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화사는 느와르 영화 속 주인공처럼 강렬하고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화사는 홍콩 거리를 활보하며 도도하고 시크한 표정으로 자신만의 독보적인 아우라를 풍기고 있다.

또, 벽에 기댄 채 사색에 잠긴 화사의 모습에서 쓸쓸하고 신비로운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마마무는 솔라를 시작으로 휘인, 화사의 한 층 성숙하고 글루미한 모습의 개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된 가운데 마지막 주자 문별에 대한 관심도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

이번 새 미니앨범 '블루스(BLUE;S)'는 솔라 상징 컬러인 '블루'에 솔라의 이니셜 'S'를 한 것으로, 자유를 상징하는 블루의 이면에 차갑고 고요한 느낌이 주는 슬픔과 우울이라는 의미가 담겨 있듯이 늦가을에 어울리는 마마무의 센티멘탈한 감성을 담아냈다.

한편, 마마무는 29일 오후 6시, 여덟 번째 미니앨범 '블루스(BLUE;S)'를 발표하고 4개월 만에 컴백한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