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7:58 (금)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남자로 오해받는 엄마의 사연 화제... "색안경 쓴 시선도 거둬야할 때"
상태바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남자로 오해받는 엄마의 사연 화제... "색안경 쓴 시선도 거둬야할 때"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11.15 0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방송화면 캡쳐)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남자로 오해받는 엄마의 안타까운 사연이 눈길을 끈다.

12일 방송된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에는 개그맨 박준형, 김지혜, 그룹 트와이스 지효, 미나, 래퍼 한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평생 남자로 오해받은 40대 엄마의 사연이 이날 두번째 고민으로 등장했다. 고민의 주인공은 "중학생 때부터 외모가 변하기 시작했다. 오해를 많이 받았다. 옷도 머리스타일도 보이시한 게 잘 어울린다"고 고민을 털어놓았다.

남편은 "길거리를 다니면 많은 사람이 수군거린다"면서 "아내가 치마 입거나 머리를 기르면 어색하다"고 설명했다. 같이 출연한 두딸도 남자로 오해받는 엄마를 둔 고충을 호소했다. 

큰딸은 "엄마랑 같이 다니면, '너희 아빠냐?'고 묻기도 한다. 친구들이 놀려서 졸업식 때도 '안 오면 안 되느냐?'고 물은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작은 딸 역시 "친구들이 물으면 아빠라고 말한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샀다. 

이를 들은 주인공은 "딸들이 부끄러움을 느끼게 해줘서 미안하다"고 진심을 전했다. 고민의 주인공은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새로운 스타일링을 받았다. 

이를 본 딸들은 "어색하다"면서도 밝은 표정으로 엄마를 맞았다. 고민의 주인공 역시 "유채색으로 꾸며 기분도 좋다"고 소감을 전했다.

남자로 오해받는 고민의 주인공은 여성스러운 머리 스타일과 의상을 어색해했다. 하지만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변화한 그의 여성스러운 모습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두 딸도 엄마의 변화된 모습에 기뻐했다. 주인공의 변화보다 선행되어야 하는 건 '다름'을 인정하는 우리의 시선이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