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에듀윌 7급공무원 ‘핵심과목팩’ 고득점 전략학습서 무료제공
상태바
에듀윌 7급공무원 ‘핵심과목팩’ 고득점 전략학습서 무료제공
  • 김재형 기자
  • 승인 2018.11.18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형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7급공무원을 준비하는 공시생들을 위해 7급공무원 고득점 공략서인 '7급 핵심과목 PACK'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2018년 11월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 달간 매일 100세트씩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해당 핵심과목팩은 7급 공무원 합격을 좌우하는 과목들로 구성돼 헌법/행정법/경제학 고득점을 위한 순도높은 활용서가 될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특히 핵심과목팩은 7급공무원 시험일정에 따라 최신출제경향과 과목별 적합한 학습법을 제시했다. △헌법의 경우 헌법재판소 위헌 결정판례 △행정법은 OX퀴즈로 정리하는 기출 지문 △경제학은 포인트 68개로 경제학을 정복할 수 있는 내용 등이 포함됐다.

에듀윌 관계자는 "7급공무원 시험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핵심과목별 학습 전략이 달라야 한다. 이를 반영한 핵심과목팩은 고득점을 위한 중요한 발판이 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김재형 기자 skyblue75@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