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9:51 (목)
에듀윌, 한국사 입문자 ‘2019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끝장교과서 고급’ 출간
상태바
에듀윌, 한국사 입문자 ‘2019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끝장교과서 고급’ 출간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8.11.1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9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끝장교과서 고급’을 출간했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토익과 함께 취준생들이 많이 준비하는 시험 중 하나로 공무원 경력경쟁채용 시험에서 가산점을 받고 있으며, 일부 공기업 및 사기업의 사원 채용이나 승진 시 반영 되고 있다.

최근 국가공무원 7급 공채 필기시험의 한국사 시험 과목이 한능검 시험으로 대체된다는 인사혁신처의 발표가 이슈가 된 바 있다.

그러나 한국사 초보자들의 경우, 압축된 내용만을 다룬 단기 교재나 선후관계 파악이 힘든 기출문제 등으로는 쉽게 합격하기 어렵다.

이에 에듀윌은 초보자와 입문자 모두 철저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끝장 교과서’ 교재를 출간, 과도한 분량에 부담됐던 타 교재와는 달리 초심자도 부담없이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수험생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기억해야 할 스토리’ 코너를 삽입해 선생님이 생생하게 강의를 하는 듯한 흐름 설명을 제공한다. 또한 실제 시험에 출제됐던 기출선택지를 완벽 분석했으며, 최근 회차의 기출문제를 엄선해 중요한 내용만 선별했다. 전근대, 근현대로 나눈 시대별 기출모의고사를 제공해 실력 점검을 할 수 있도록 했다.

교재 구매자에게 시험에 나오는 주제만을 모은 ‘읽다보니 1급 노트’를 부록으로 제공하며, 끝장 교과서 런칭 기념 총 23강의 배경지식 흐름&합격잡기 강의도 제공한다.

현재 온라인서점을 통해 예약판매 진행 중이며, 오는 21일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끝장교과서 중급’도 출간될 예정이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