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41 (금)
김해가구단지 ‘나비디자인’ 인기…품질.디자인.가격 우수해 합리적 가구 구매 가능
상태바
김해가구단지 ‘나비디자인’ 인기…품질.디자인.가격 우수해 합리적 가구 구매 가능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11.17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과거와 달리 가구 구매에 대한 정보를 얻기 편리해지면서, 깐깐한 비교를 통해 합리적으로 가구를 구매하는 사람들이 급증하는 추세다. 이들은 인터넷은 물론 SNS를 통해 정보를 검색 후, 자신에게 적합한 최적의 가구 업체를 선택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합리적 가격, 우수한 디자인과 좋은 품질을 두루 갖춘 가구 업체가 있어 화제다. 바로 나비디자인(라오메뜨 김해점)이다.

나비디자인은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서 활약 중인 개그맨 박수홍이 우드슬랩 테이블을 사용하고 있는 것이 공개되면서 인지도가 높아졌다. 

김해가구단지 내 400평에 이르는 체험형 쇼룸을 보유한 이 업체는 좋은 품질의 가구를 고객에게 선보이기 위해 제품 라인별 수입과 수입생산, 국내 제작 등으로 세분화해 차등 관리하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구의 취약점을 보강해 안전하고 질 좋은 가구를 합리적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호평이 이어지는 이유다.

방문객은 김해가구단지 내 마련된 쇼룸을 찾아 가구를 직접 보고 선택할 수 있다. 그간 축적해온 기업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맞춤 가구 컨설팅도 제공해 가구를 구매해본 경험이 없는 사람들도 자신에게 맞는 가구를 가성비 좋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관계자는 “최근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에 주력하고 있다”며 “가구의 품질, 디자인이 뛰어나 구매 후 소비자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나비디자인은 김해 지역에서 몇 년째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주말 할인 혜택, 각종 이벤트 행사도 마련해 실속 있는 소비를 추구하는 사람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는다.

김선영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