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54 (목)
VAV, 내년 2월 브라질 투어 개최…대세란 이런것? 해외 전역에서 '러브콜'
상태바
VAV, 내년 2월 브라질 투어 개최…대세란 이런것? 해외 전역에서 '러브콜'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11.17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AV 사진=A TEAM 엔터테인먼트 제공

[KNS 뉴스통신=서미영 기자]VAV가 브라질 투어를 개최한다.

지난 14일 VAV의 SNS 채널을 통해 브라질 투어 일정이 적힌 ‘VAV MEET & LIVE SENORITA LATIN TOUR 2019’(브이에이브이 밋 앤 라이브 세뇨리따 라틴 투어 2019)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VAV는 내년 2월 16일 고이아니아(Goiania)를 시작으로 17일 벨렘(Belem), 19일 헤시피(Recife), 22일 포르트 알레그리(Porto Alegre), 24일 상파울루(Sao Paulo)에서 공연, 현지 팬들을 만난다.

올해 1월브라질 4개의 도시 투어에서 팬들의 큰 사랑을 확인했던 VAV는 이번 투어에서도 남미의 뜨거운 열정을 체험할 예정이다.

특히 투어 일정 발표 이후 아르헨티나, 칠레 등 남미를 비롯해 북미와 유럽까지 다양한 국가에서 티켓 예매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VAV 투어에 대한 해외 팬들의 남다른 관심도 입증하고 있다.

또 최근에 발표한 VAV의 ‘Senorita’(세뇨리따)는 발매 이틀 만에 미국과 스페인 차트뿐만 아니라 영국, 호주, 독일, 핀란드, 브라질 차트 상위권에 진입해 인기를 증명하기도 했다.

현재 VAV는 투어 준비에 한창이며, 브라질 팬들을 만나기에 앞서 다음 달부터 8개국 유럽 앵콜 투어도 개최한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