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아내의 맛’ 서유정, 남편 정형진 위한 특급선물...“돈 휴지 받아본 적 있냐?”
상태바
‘아내의 맛’ 서유정, 남편 정형진 위한 특급선물...“돈 휴지 받아본 적 있냐?”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11.17 0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내의 맛’ 서유정이 남편 정형진에 안긴 특별한 선물이 재조명되고 있다.

최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에서는 서유정이 남편 생일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서유정과 정형진 부부는 직접 칡주를 만들었다. 이어 서유정은 칡주를 대야에 넣고 마셨다. MC 박명수는 “저렇게 애주가인데도 S라인은 여전하다. 몸매 유지 비결이 있냐”라고 물었다.  

이에 서유정은 “애주가인데도 S라인을 유지하려면 운동을 꾸준히 하는 수밖에 없다”고 답했다.  

그러자 홍혜걸은 “그건 타고난 거다. 술을 잘 해독시키는 유전자인 거다”라며 “부럽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서유정은 남편 정형진의 생일을 맞아 생일상을 직접 차려주기 위해 시장을 찾았다. 그는 평소 닭을 잘 만지지 못하지만 남편을 위해 닭볶음탕을 요리하기로 마음먹었다.  

서유정은 미역국과 닭볶음탕을 만들었고 정형진은 식탁을 정리하려 휴지를 뽑았다. 그때 휴지 대신 만 원 지폐가 줄지어 나왔다.  

이에 서유정은 “돈 휴지 받아본 적 있어?”라고 물었고, 정형진은 감동한 모습을 보혀 눈길을 끌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