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전소민, '톱스타 유백이' 화제 속 '오로라공주' 오창석과 키스신 재조명... "이번 작품도?"
상태바
전소민, '톱스타 유백이' 화제 속 '오로라공주' 오창석과 키스신 재조명... "이번 작품도?"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11.17 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방송화면 캡쳐)

'톱스타 유백이'에 출연한 전소민이 과거 드라마에서의 키스신으로 화제다.

17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톱스타 유백이'가 오른 가운데 tvN 금요드라마 '톱스타 유백이'에 출연한 전소민의 과거 드라마 키스신이 재조명되고 있다.

과거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오로라공주' 98회에서는 황마마(오창석 분)와 결혼식을 마친 후 신혼여행을 떠난 오로라(전소민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오로라는 호텔에서 짐을 푼 후 황마마와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다. 그러나 샤워를 마치고 나온 오로라는 황마마의 모습을 보고 기겁했다. 

예고 없이 바뀐 헤어스타일 때문이다. 가발이었다. 황마마는 오로라를 깜짝 놀래주기 위해 곱슬머리가발을 쓰고 소파에 앉아 있었다. 

그 모습을 본 오로라의 눈은 휘둥그레졌지만 금새 장난이라는 것을 알아차렸다. 이후 두 사람은 분위기를 잡고 농도 짙은 키스를 나누며 첫날밤을 보냈다.

한편 전소민이 출연하는 tvN 금요드라마 '톱스타 유백이'는 대형 사고를 쳐 외딴섬에 유배 간 톱스타 '유백'이 슬로 라이프의 섬 여즉도 처녀 '깡순'을 만나 벌어지는 문명충돌 로맨스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