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8:24 (목)
안선영 화제, 40대 아이 엄마의 선명한 복근 시선강탈... "레몬밤 다이어트로 만든 몸매?"
상태바
안선영 화제, 40대 아이 엄마의 선명한 복근 시선강탈... "레몬밤 다이어트로 만든 몸매?"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11.17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안선영 SNS)

'차달래 부인의 사랑'에 출연 중인 안선영이 레몬밤 다이어트의 효과가 돋보이는 몸매로 화제의 중심에 섰다.

17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레몬밤'이 오른 가운데 레몬밤 다이어트에 성공한 안선영의 몸매가 주목받고 있다.

안선영은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춥고 귀찮아도. 땀 흘린 후의 상쾌함, 성취함은 돈으로 살수없는 만족감"이라느 내용의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선영은 거울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멀리서도 확연히 보이는 탄탄한 복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운동으로 다져진 군살 없는 보디라인 역시 감탄을 자아낸다. 

안선영은 출산 후 철저한 식단관리와 운동 그리고 레몬밤을 섭취해 다이어트에 성공한 것은 물론 20대가 부럽지않은 몸매를 갖게 된 것으로 알려지면서 화제가 됐다.

한편, 안선영은 KBS2 아침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에서 오달숙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