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9 (금)
배우 최종훈 초청 ‘청년, 대장에게 꿈을 묻다’ 캠페인 행사 성료
상태바
배우 최종훈 초청 ‘청년, 대장에게 꿈을 묻다’ 캠페인 행사 성료
  • 유회중 기자
  • 승인 2018.11.18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사회공헌협회 청년챔프단 초청...4호 대장 배우 최종훈

[KNS뉴스통신=유회중 기자] 한국사회공헌협회(회장 국도형)는 17일 오후 3시 한국사회공헌협회 부석홀에서 ‘제4회 청년, 대장에게 꿈을 묻다(청대꿈)’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KNS뉴스통신(대표 장경택)이 주최하고 배우 최종훈의 재능기부로 진행됐다.

'청대꿈'은 직접 청년들이 투표를 통해 사회의 다양한 인물들을 초청하여 자신의 꿈의 대해 공유하는 캠페인이다. 초청 된 인물은 행사에서 대장으로 불린다. 캠페인에서 대장은 청년들에게 직접 자신의 경험을 공유한다. 이를 통해 기성세대들은 청년들에게 꿈의 대한 새로운 저변을 넓혀주며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는 어울림의 장을 형성하는 행사이다. 이번 대장은 임성규 주택관리공단 사장에 이어 배우 최종훈이 초청됐다.

한국사회공헌협회 청년챔프단의 청년들과 함께한 캠페인은 배우 최종훈의 걸어온 길을 공유하면서 행사의 시작을 알렸다. 배우 최종훈은 배우를 시작하게 된 계기, 과정 그리고 현재의 나를 통해 청년들에게 다양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청년들이 배우 최종훈에게 직접 꿈의 대한 고민을 묻는 시간을 가졌다. 배우 최종훈은 “청년들이 꿈을 준비 하는 것 보다 실질적으로 나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며 청년들의 질문에 답하는 등 다양한 질의응답이 진행됐다.

캠페인이 마무리 되고 청년챔프단 이수열 단원은 “직접 들은 배우 최종훈의 도전이야기는 내면의 열정을 타오르게 했다”며 “정말 뜻 깊은 자리였고 기회가 된다면 2편을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사회공헌협회는 KNS뉴스통신, 열린사람들 외 70여개의 회원사들과 다양한 사회공헌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유회중 기자 ksag223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