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0:26 (목)
'백종원의 골목식당' 조보아, 돈가스집 서빙 미션에 쩔쩔... "왜 이렇게 어렵지?"
상태바
'백종원의 골목식당' 조보아, 돈가스집 서빙 미션에 쩔쩔... "왜 이렇게 어렵지?"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11.18 0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방송화면 캡쳐)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한 조보아가 돈가스집 서빙 시스템에 당황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백종원이 도움이 필요한 식당들을 살펴봤다. 

지난주 방송에서 극찬을 받았던 돈가스집은 음식 맛에 비해 무뚝뚝한 여사장의 홀서비스가 문제였고, 이에 ‘골목식당’ 공식 서빙요정 조보아가 여사장님 대신 알바로 투입됐다. 

하지만 기대와는 달리 복잡한 주문 시스템과 결제, 서빙 시스템에 조보아는 당황하는 모습이었다. 상황실에 있는 여사장에게 전화를 걸어 도움을 요청하기도 했다.

반면 서빙 태도를 지적받았던 여사장은 상황실에서 반전 면모를 뽐내 백종원도 깜짝 놀라게 했다.

백종원과 김성주는 결국 여사장님의 태도를 지적하기 위해 투입한 조보아를 뒤로 하고, 여사장의 서비스 강의를 경청해 웃음을 자아냈다. 

무뚝뚝해 보였던 여사장은 단골 손님들의 메뉴 취향을 일일히 기억하고 있었다. 여사장은 겉으로는 차가워 보이는 자신의 장사 태도에 대해 "제가 잘못한 걸 아는데도 잘 안 고쳐지더라"라고 고백했다. 

드디어 본격적인 장사가 시작되자 조보아는 계산을 잘못하는 등 허둥대기 시작했고, 돈가스집 사장은 "우리 아내에게 혼나겠다"며 웃음을 지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