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지역 위기의 아이들 지원 위한 예산확보 위해 노력할것"
상태바
"안성지역 위기의 아이들 지원 위한 예산확보 위해 노력할것"
  • 정양수 기자
  • 승인 2018.11.18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市 청소년상담복지센터 CYS-Net 5차 실행위원회 개최
13일 안성맞춤아트홀 회의실에서 CYS-Net 5차 실행위원회가 열렸다.

[KNS뉴스통신=정양수 기자]  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장은정)는 13일 안성맞춤아트홀 회의실에서 CYS-Net 5차 실행위원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안성시가족여성과 아동청소년팀, 안성경찰서 여성청소년팀, 안성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경기도의료원안성병원, 안성종합사회복지관, 안성시청소년문화의집, 안성가정행복상담센터의 센터장 및 실무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위기청소년에 대한 사례판정, 긴급지원비 지원 방안에 대하여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장은정 센터장은 "올해 모두 5번의 실행위원회가 진행된 가운데 위기청소년사례를 발굴하고 맞춤형서비스를 지원해 위기를 완화시키는데 있어 위원님들이 너무나도 큰 역할을 해줬다"면서 "한해동안 사례에 대해 공유하고 작은 도움이라도 주기 위해 노력해주신 실행위원께 정말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또한, 장 센터장은 "희망을 갖고 밝게 웃는 청소년들을 볼 때 너무나도 기쁘고 보람을 느낀다"면서 "내년에도 위기청소년들을 지원하기 위한 예산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더 많은 청소년들이 혜택을 받도록 하는데 심여를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역사회청소년통합지원체계(CYS-Net)의 허브기관으로 부모교육, 학교폭력예방교육, 자살예방교육, 공동체프로그램, 성교육프로그램, 청소년특별지원사업, 인성함양프로그램, 1388청소년전화운영, 1388청소년지원단(법률, 상담, 자활, 복지, 보호, 멘토지원단 등)을 운영하며 위기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정양수 기자 ys92king@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