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엑소, 추울땐 롱패딩! 단체로 ‘추위 잊게 하는 비주얼’ 공항 패션 "품절 대란 예상"
상태바
엑소, 추울땐 롱패딩! 단체로 ‘추위 잊게 하는 비주얼’ 공항 패션 "품절 대란 예상"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11.21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소 사진=MLB 제공

[KNS 뉴스통신=서미영 기자]엑소(EXO)의 단체 롱패딩 공항패션이 화제다.

최근 새 앨범 ‘돈트 메스 업 마이 템포(DON’T MESS UP MY TEMPO)’의 신곡 ‘템포(Tempo)’로 인기몰이하며 저력을 입증하고 있는 엑소는 19일 오전 해외 촬영 스케줄로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대만으로 출국했다.

수호, 찬열, 카이, 디오, 백현, 시우민, 첸 7명의 엑소 멤버들은 남다른 아우라가 느껴지는 공항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엑소는 멤버별 이름이 새겨진 MLB 롱패딩을 단체로 착용해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적합한 보온성과 스타일 모두 갖춘 롱패딩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시우민과 첸은 공항패션 필수 아이템인 MLB 모자를 매치해 개성이 돋보이는 공항패션을 연출했다.

이 날 엑소 멤버들이 착용한 ‘MLB 뉴욕양키스 메가테잎 롱패딩’은 지난 가을 공개된 서울 스트릿 화보에서 엑소 멤버들이 착용해 ‘엑소 롱패딩’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이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