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3:39 (금)
‘아이즈원 츄(IZ*ONE CHU)’ 미야와키 사쿠라, 그녀의 킥...최예나 “완전 맛있다”
상태바
‘아이즈원 츄(IZ*ONE CHU)’ 미야와키 사쿠라, 그녀의 킥...최예나 “완전 맛있다”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11.21 0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즈원 츄(IZ*ONE CHU)’ 미야와키 사쿠라가 요리 솜씨를 뽐내는 모습이 재조명되고 있다.

최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예능프로그램 ‘아이즈원 츄(IZ*ONE CHU)’에서는 사쿠라가 자신이 만든 빵을 소개하는 모습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사쿠라는 자신이 만든 빵을 가지고 오며 최예나에게 “제가 만들어! 이름이가 꾸라빵”이라고 한국어로 소개했다.  

빵을 보여주자 격한 반응을 보여주던 최예나는 “잠깐, 잠깐 언니! 매일 있는 거 아니죠?”라고 의심했다. 피크닉 날 주먹밥 안에 들어있던 매실 절임 때문. 이에 사쿠라는 “없어요. 진짜 없어요”라고 대답했다.  

빵을 먹기 전 최예나는 “여기 좀 탄 거 같은데. 괜찮아요?”라고 물었다. 사쿠라는 “탄 거...? 아, 괜찮아요!”라고 답했다.  

사쿠라 빵을 먹은 최예나는 “우와!”라며 감탄했다. 맛있냐고 물어보는 사쿠라에 최예나는 “완전 맛있어!!!”라고 대답했다. 조유리와 강혜원도 “맛있다”며 극찬했다.

이어 꾸라빵 레시피가 공개됐다. 식빵을 파서 공간을 만든 후 그 안에 계란을 먼저 부어준다. 그후 베이컨, 양배추를 순서대로 쌓고 마요네즈로 마무리하는 것이 비법이었던 것.

한편 누리꾼들은 '아이즈원' 멤버들에게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고 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